동덕여대, 201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동덕여자대학교(총장 김영래)는 2014학년도 정시모집 입학전형을 지난 20일(목)에 종료했다. 하지만 특성화고졸재직자 특별전형 세무회계학과와 정시모집에서 결원이 발생해 추가모집을 진행한다.

추가모집 원서접수는 오늘 21일(금) 12시부터 22일(토) 18시까지이며, 원서접수기간 중 등록 포기자가 발생하면 선발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이 추가되므로 추가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동덕여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ipsi.dongduk.ac.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세무회계학과는, 직장 경력 3년 이상의 특성화(舊 전문계)고교 출신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특성화고졸재직자 특별전형으로 교육부 ‘선취업 후진학’지원 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되는 등 재학생들을 위한 폭넓은 장학혜택과 함께 직장인들은 야간수업을 통해 전문 지식 습득 및 실무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과정이다.

동덕여대 신기현 입학처장

동덕여대 신기현 입학처장은 “추가모집은 2014학년도 입학전형을 준비한 수험생들에게는 올해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므로 아직 대학에 등록하지 못한 수험생들은 우리대학을 포함해 다른 대학의 추가모집을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으며, 직장인들은 특성화고졸재직자 특별전형을 통한 학사학위 취득에 도전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