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갈더마 "세타필 패밀리를 찾습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피부전문 제약사 갈더마코리아의 스킨 케어 브랜드 세타필은 '세타필 패밀리'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모집 행사는 세타필을 사랑하는 가족들과 교류하고 세타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세타필을 사용하는 2인 이상의 가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4월 15일부터 5월 26일까지 6주간 이다. 세타필 공식 홈페이지(www.cetaphil.co.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Cetaphil.family@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방법은 우리 가족이 세타필을 사랑하는 이유,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세타필 사용법, 세타필을 처음 사용하게 된 동기 등 세타필과 관련된 사연이라면 모두 가능하며, 사진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매일매일상', '우리가족상', '피부건강상' 총 3가족을 선발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3일에 발표된다.

선발된 가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과 세타필 전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세타필 패밀리' 모집 행사에 응모한 참가자 중 5 가족을 선발하여 10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세타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etaphil.Korea)을 통해 추가 이벤트도 이어질 예정이다. 선발된 세 가족의 이야기 및 사진을 세타필 페이스북에 공개하고,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세타필을 증정하며, 추가 이벤트는 6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 임영은 대리는 "세타필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 가능하여 많은 가족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이번 행사에 피부 건강을 관리하고 있는 많은 가족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타필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해 개발된 자극없는 스킨 케어 브랜드다.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65년 이상 판매되고 있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향 성분이 없으며 피부의 천연 보호 장벽 기능 개선을 도와 전 제품 모두 우수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인기기사]

·셀트리온 바이오시밀러 유럽 진출 청신호 [2013/04/15] 
·“편견을 넘어 서바이벌 게임에서 살아남았다!” [2013/04/15] 
·폐업 직전 진주의료원, 국민 10명 중 7명의 생각은? [2013/04/15] 
·'전공의'에 의한, '전공의'만을 위한 국내 유일의 잡지 나왔다 [2013/04/15] 
·메디포스트, 알츠하이머 치매 치료 기술 멕시코 특허 취득 [2013/04/15] 

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