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퍼즐 파이터즈', 서비스 개시

중앙일보

입력

㈜제피아소프트(대표 방정묵 www.neopuzzle.co.kr)는 SKT의 네이트닷컴(www.nate.com)에 '퍼즐 파이터즈'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퍼즐 파이터즈>는 스토리가 있는 이미지 맞추기 퍼즐 게임으로 자신의 실력에 맞게 난이도를 조정, 스토리가 있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으며, 처음 게임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숨겨져 있는 스테이지가 있어서 다시 게임을 진행해도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의 퍼즐들과 달리 이미지 맞추기 게임으로 지능이 있는 상대 캐릭터와 9조각의 이미지 맞추기 대전을 진행하면서, 6가지의 다양한 아이템 공격이 가능한 모바일 퍼즐 대전 게임이다.

<퍼즐 파이터즈>는 온라인 퍼즐 게임 사이트인 네오퍼즐과 포인트가 연동이 되어서 모바일 게임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온라인 게임인 '네오퍼즐'에서 단계를 쉽게 올릴 수 있다.

또한 혼자서 게임이 가능한 스탠드 얼론(Stand-alone)형과 다른 사람과 대전이 가능한 폰투폰 대전형 게임 등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서 친구 및 다른 이들과 핸드폰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퍼즐 파이터즈>는 011/017의 '네이트' 서비스에 접속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에 이용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