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도시형생활주택 '그린힐'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에스알에스는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대에 조성 중인 도시형생활주택 ‘그린힐(GREEN HILL)’ 1차 분양을 실시한다.

도시형생활주택으로는 드물게 대단지로 조성된 ‘그린힐 1차’는 원룸 형태로 지상 4층 10개 동 총 274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이후 단계별 개발 사업에 따라 투룸, 쓰리룸이 혼재된 도시형생활주택 대단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전원형 주거단지로 일반적인 도시형생활주택과는 차별화된 주거환경도 파주 그린힐의 차별점 중 하나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파주 그린힐이 위치한 연풍리 일대는 파주LCD단지를 비롯한 선유, 당동지구 등 상주인구가 풍부하고 주택임대수요가 높은 지역이어서 꾸준히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그린힐이 위치한 파주시는 산업단지 확장에 따라 2020년까지 상주인구가 66만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들에 따르면 ‘그린힐’ 인근에 계획 중인 대단위 자동차 테마공원인 ‘파주 페라리월드(370만㎡, 구 110만평)’가 2012년 10월 16일 행정안전부 사업승인을 득하고 내년 착공이 들어가2015년 개장할 경우 3만여 명 이상의 고용창출이 기대돼 임대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와 같은 각종개발 호재와 맞물려있고 기존 도시형생활주택보다 1,000~2,000만원이상 저렴한 세대당 5,950만원이며 풀옵션(냉장고,TV,드럼세탁기 등) 품목이 분양가에 포함되어 분양을 하여 조기에 마감이 예상된다.

파주 그린힐 도시형생활주택의 분양홍보관은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906-590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