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아파트 사면 외제자동차가 덤?

조인스랜드

입력

업데이트

[최현주기자]

주변의 많은 유혹 중 떨치기 힘든 유혹이 ‘덤’의 유혹입니다. 사전적 의미는 제 값어치 외에 조금 더 얹어 주는 물건인데요, 대형마트에서 ‘1+1’ 행사제품, 사은품 추가 증정 상품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손을 뻗는 것도 덤의 유혹을 떨치지 못하기 때문이죠.

분양시장에도 덤이 있습니다. 견본주택 방문객이나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이들에게 우산, 라면, 선풍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죠. 그런데 요즘 이 경품이 상당히 통이 커졌습니다.

특히 오피스텔 경품이 눈에 띄는데요, 인기 바람을 타고 공급이 부쩍 늘어나면서 업체들이 수요자의 눈길을 끌기 위해 색다른 경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기 때문입니다.

견본주택 방문만 해도 PDP TV 등 경품 기회

현대엠코는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 정자역 엠코헤리츠 오피스텔 계약자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자동차(그랜저)와 51인치 PDP TV, 냉장고, 명품가방 등을 제공합니다. 대우건설도 경기도 수원시 광교신도시에 짓는 광교2차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계약자(7월 31일까지)에게 역시 추첨을 통해 고급자동차(BMW 미니 컨트리맨)을 선물합니다.

오피스텔 계약하고 고급 자동차가 덤으로 생기면 참 기쁘겠네요. 대우건설은 다음달 초 견본주택 문을 여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계약자를 위해서 여행상품권, 고급가전제품 등을 준비했답니다.

계약하지 않아도 견본주택 방문만으로 경품을 받을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이달 29일 문을 연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의 부천역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에 들리면 김치냉장고, 압력밥솥, 고급자전거, 선풍기 등을 받을 기회가 생깁니다. 물론 추첨에 당첨되야겠지요.

정자역 엠코헤리츠 견본주택에는 방문객을 위한 51인치 PDP TV(3대), 고급자전거(30대)가 있습니다. 인천 남동구 간석동의 간석오거리역 웰스하임은 추첨일을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레치 복권을 주는데요, 순위에 따라 LED TV 김치냉장고, 자전거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계약자를 위한 튀는 경품도 있습니다. 동아건설은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동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 견본주택 문을 29일 여는데요, 계약자에게 동두천시 탐동동에 있는 납골당 1기를 주네요.

한신공영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 한신휴플러스에 수원 최초로 캐시 백(Cash-back)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계약금(5%)의 일부를 현금으로 돌려준답니다. 서울 은평구 응암동 녹번역 센트레빌은 7월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합니다. 동부건설은 앞서 유명학원 1년 강의료(2400만원)를 지급하며 수요자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저작권자(c)중앙일보조인스랜드. 무단전제-재배포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