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RPG 웹게임 루인에이지, 29일 CBT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리바다게임즈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5일 동안 웹게임 ‘루인에이지’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과 실행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24시간 내내 벌어지는 ‘무한전투’가 가능한 웹 전략 RPG 게임 루인에이지는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상대 진영을 침투해 유저끼리 벌이는 PVP 전투를 비롯해 최대 15대 15의 무리세력으로 맞붙을 수 있는 대규모 RVR 지역 점령 전투까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전쟁들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기사, 마법사, 사제, 레인저4개의 캐릭터와 공격형∙방어형 두 가지 유형을 선택, 직접 부유성의 영주가 되어 강군을 모집하고 세력을 넓혀갈 수 있다. 영주 이외에도 24개의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영웅들을 보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로 다른 두 개의 세력도 직접 선택이 가능해 독창적인 자신만의 군대를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기존 웹게임과는 다르게 루인에이지는 거리 개념이 없는 빠른 전투로 이동과 동시에 이뤄지는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에픽 퀘스트는 더욱 심도있는 몰입감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리바다게임즈는 이번 루인에이지 CBT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오픈일인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가입자 전원에게 게임 내 유료 아이템 이용이 가능한 10,000캐쉬를 증정하고 있으며 출석 및 게임 접속에 따라 최대 30,000캐쉬 및 유료아이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루인에이지 CBT를 즐기고 홍보하는 인원들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6월 12일까지 SNS를 통해 게시물을 올리거나, 기간 내 댓글을 10회 이상 남기는 사람들을 추천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루인에이지 홈페이지(http://ruinage.soribadagame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