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부산 광안리 오피스텔 ‘서희 스타힐스 센텀프리모’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새 오피스텔 공급이 한동안 거의 끊기다시피 했던 부산지역에 고품격 소형 오피스텔이 등장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분양 봄바람을 타고 있는 부산지역에, 돋보이는 투자가치로 남다른 분양률을 보이고 있는 서희 스타힐스 센텀프리모.
부산 광안리에 들어설 서희 스타힐스 센텀프리모는 지하 5층~지상 20층 1개동으로 오피스텔 전용면적 19.80㎡~47.23㎡ 630실이 채워진다.
센텀시티 생활권에 속해 넉넉한 생활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부산 최대 투자처인 해운대와 센텀시티의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부산 광안리 서희 스타힐스 센텀프리모는 오피스텔의 천편일률적인 모습에서 탈피, 호텔급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입주민은 물론 투자자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상 2층에 들어설 커뮤니티 시설은 동급 오피스텔 가운데 고급 수준으로 평가받는다. 입주민이 오피스텔에서 원스톱 리빙이 가능한 이유도 다양한 시설을 갖춘 이 커뮤니티 시설 때문. 입주민을 위한 멤버쉽 제도로 운영되는 이곳에는 휘트니스 센터, 요가 등을 즐길 수 있는 GX룸, 라커룸과 샤워실 등의 운동시설이 마련된다.
또한, 입주민이 각종 강좌와 모임, 회의실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컨퍼런스 룸도 조성된다. 입주민이 차를 마시며 책도 볼 수 있는 북카페는 비즈니스룸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팩스, 컴퓨터, 복사기 등이 설치된다. 1~2인 가구를 위해 코인세탁실을 별도로 마련해 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이 오피스텔이 호텔급 수준을 자랑하는 데는 1층 로비만 봐도 다른 오피스텔과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다른 오피스텔보다 넓은 호텔식 공간으로 로비를 조성하여 입구부터 입주민에게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옥상정원 역시 남다르게 설계된다. 약 2,106㎡(약 630여평) 규모의 아름답게 꾸며진 옥상정원은 입주민이 비밀정원을 거니는 느낌으로 다른 오피스텔에서 누릴 수 없던 쾌적함과 여유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서희 스타힐스 센텀프리모는 타 오피스텔보다 뛰어난 소형 오피스텔로 호텔 이상의 커뮤니티와 수준을 자랑하기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고 임차인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분양사무실은 부산 해운대 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051-743-0667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