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마법처럼 피부에 밀착되는 ‘신개념’ 베이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파우더 전문 브랜드 로트리(www.lotreeshop.com)는 바르는 즉시 맑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연출해 주면서, 매끄럽고 화사하게 도자기 피부를 만들어주는 ‘리얼 매직 페이스 틴트’를 출시했다.

로트리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겟잇 뷰티’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루스 파우더 부분 1위를 차지하여 제품력을 입증한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으로 출시된 페이스 틴트 역시 기존 베이스 제품을 넘어선 신 개념의 베이스로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특히 ‘리얼 매직 페이스 틴트’는 휴대나 사용이 간편한 팩트 타입으로 촉촉하고 크리미한 크림 타입의 질감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뽀송뽀송한 텍스춰로 변화하는 드라마틱한 제품이다. 또한 소량으로도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며 자연광이나 형광등, 백열등의 어떠한 조명 아래서도 투명하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유지시켜 주어 파우더나 색조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컬러는 개개인의 피부톤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2가지로 출시되어 기본 베이스 컬러인 베이지와 보정용 추가 컬러 1가지를 넣어 붉은 톤를 가려주는 그린과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핑크 중 선택하여 본인 피부 컬러에 맞춰 좀 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로트리는 ‘리얼 매직 페이스 틴트’ 출시 기념으로 7월 28일부터 한 달간 로트리샵(lotreeshop.com)에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문의 : 02-515-4007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