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비 꽁짜로 ‘콸콸콸’, 프리스타일 풋볼이 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름방학을 맞아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게임업체들의 통큰 이벤트 경쟁이 시작됐다.

JCE(대표 송인수)의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http://fsf.joycity.com)은 여름방학을 맞아 단일 이벤트 사상 최대 규모인 ‘PC방 공짜 이벤트’를 준비해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PC방 공짜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14세~30세의 조이시티 유저가 게임플레이를 통해 레벨 10을 달성할 경우, PC방 1시간 무료 이용료를 지원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선착순 10만 명에 한해서는 계정당 최대 10회의 이용권이 발급돼 최대 10시간 동안 PC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공짜 이벤트’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지금까지 많은 이벤트를 접해봤지만 PC방 공짜는 정말 최고인 것 같다”, “게임도하고 용돈도 아낄 수 있겠다”, “PC방비를 지원해주니 맘껏 게임만 즐기면 되겠다”는 등 큰 호응을 나타내고 있다.

PC방 공짜 이벤트 외에도 프리스타일 풋볼의 레벨업 중간중간마다 이용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 쏟아져 게임 도중에도 짜릿한 기쁨을 맛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우선 프리스타일 풋볼에 신규 가입해 첫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벤트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가 레벨 10을 달성하도록 하면 된다. 미션을 달성했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이용권을 확인하고, ‘1시간 무료이용권 발급받기’를 클릭하면 이용권이 SMS로 전송된다. 단, 한 번 발행된 무료이용권은 재발행 되지 않으며, 발급받은 무료이용권은 발급 후 7일 이내 사용해야 한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프리스타일 풋볼에 신규 가입한 이들에 한해 신규 첫 캐릭터로 1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만 제공되며, 15레벨의 스페셜 캐릭터 구입자는 제외된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PC방 공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fsf-cont.joycity.com/event/freecharge/freecharge.j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0년 하반기 온라인 축구게임으로 돌풍을 일으켰던 JCE의 프리스타일 풋볼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을 통해 또 한번의 큰 돌풍을 불러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