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도장 찍기 전 꼭 만나야 할 사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혼전문법률사무소 ‘윈’의 대표로 있는 이인철 이혼전문변호사는 결혼이 파탄에 이르고 가정이 해체되는 고통과 아픔을 의뢰인들과 함께 나누는 변호사로 단연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미지 속에 부드럽고 자상한 면모를 담고 있는 이인철변호사는 그 비결을 ‘의뢰인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는 말로 대신했다. 이변호사가 말하는 최선이란 의뢰인을 위한 심적, 정신적 ‘정성’ 이라는 표현과 통한다.

말 못할 고통을 겪고 있는 의뢰인을 대하는 상담 자세부터가 다르다는 점이 이변호사가 가진 장점이다. 이혼위기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상담자들의 마음의 문을 열기 위해 진심으로 같이 슬퍼하고 아파하는가 하면 의뢰인으로 하여금 자신의 문제를 믿고 맡길 수 있겠다는 믿음을 갖게 하는 것이다.

풍부한 재판 경험, 승소율을 높인다.

이인철변호사는 공중파 방송인 KBS, SBS, MBC 등 과 케이블 TV방송에 출연하여 이혼법률자문을 하고 있으며 다수의 언론매체를 통해 보다 신속한 법률자문을 전달하고 이혼법률분야에서 남다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이인철변호사는 현재 이혼전문변호사로 활동중이며 높은 승소율과 조정률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로 손꼽힌다.

이인철변호사는 “감정적인 교감이 이루어진 후에는 빠르고 명쾌한 증거 수집이 따라야 한다.” 고 말한다. 바로 그 순간이 그 동안 쌓아놓은 노하우의 발휘되는 순간이기도 하다. 이혼관련 소송과 관련해 특화된 서비스를 자랑하는 이혼전문법률사무소 ‘윈’은 전문분야별로 업무에 정통한 변호사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차별화된 점. 내 가족의 일이라는 생각으로 변호사들이 직접 나서서 사건 해결을 위해 발로 뛴다는 점도 ‘윈’ 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인정받는다. 이 같은 노력은 재판이혼에서의 높은 승소율과 조정률로 이어져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움말 : 이혼전문법률사무소 윈 이인철 변호사 www.divorcelawyer.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