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32주년 대명리조트 특별회원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따스한 봄기운이 움츠렸던 기지개를 펴고 다시 생동하는 자연의 품으로 안기라는 유혹의 손길을 보내는 계절이 왔다.

겨우내 무거웠던 답답함을 털어내고 산뜻한 향기 가득한 이 봄 몸과 마음을 대명리조트와 함께 봄바람에 실고 새로운 기운으로 시작하길 제안한다.

2010년 한국브랜드파워 서비스/콘도부문 1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콘도업계 1위 자리를 공고히한 대명리조트는 4계절의 아름다움과 지역특색을 고스라니 담은 전국 8개 지역의 리조트를 회원권 하나로 골프,스키,오션월드,아쿠아월드,각종 부대시설과 전국 10개 지역의 리조트와 호텔을 언제나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특별회원을 한시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또한 설악리조트의 대중골프장증설, 신선동착공 비발디파크내 소노펠리체CC신설, 일산 한류우드내 호텔등 지속적인 투자로 회원권의 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유수 법인과 단체 및 가정에서 임직원 복리후생과 가족구성원의 새로운 레저형태를 즐기기에 더없는 활용도를 자랑하고 있다.

창립 32주년이된 대명리조트는 2012년 여수엑스포의 성공개최와 명실상부한 해양리조트의 명가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서 여수 및 거제리조트의 성공적인 착공을 기념하는 이번 특별분양 회원은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회원번호가 발급되며 전국10개의 리조트와 호텔을 회원요금의 객실료 50%할인, 골프장, 스키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및 관련부대시설을 할인 및 무료이용 등의 신규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또 향후 준공 예정인 여수, 거제 대명리조트도 회원자격으로 연중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2천만원대(부과세 포함) 패밀리 오너십 등기제 회원에 가입하면 평생회원으로서 재산권을 취득,등기까지 할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과세 환급에 따른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특히, 계약기간 만료 후 소멸되는 금액없이 최초 분양 입회금을 100%전액 돌려 받을 수 있는 회원제(멤버십) 입회 신청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객실 이용등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대1 회원지정 전담제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연중 사랑하는 가족,친구들과 즐겁고 멋진 여행이 될 수 있다.당연하다고 생각했던 사랑하는 가족의 소중함도 새삼 다시 깨달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특별분양은 대명리조트 본사(02-2186-5415)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