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성분 칼콘 다량 함유된 '하치조아시다바 녹즙' 국내 첫 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983년 10월, 일본의 한 섬은 화산폭발로 인해 생명체가 모조리 불타 버렸다. 그 황량한 대지 위에 싹이 돋아났는데, 바로 '명일엽'이라 불리는 미나리과의 다년초다. 명일엽은 오늘 순을 자르면 내일 다시 솟아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명일엽의 원산지, 일본 최고의 건강 장수섬 하치조지마(섬)에서 직접 경작, 재배, 가공한 아시다바(명일엽)로 만든 하치조아시다바는 일본의 최첨단 특허공법에 의해 탄생된 제품이다. 깊고 부드러운 녹즙의 맛과 향, 영양성분 그대로를 100% 농축하고 있어 어린이, 수험생, 임산부, 성인남녀 등 누구나가 쉽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녹즙은 몸에 좋은 것은 알지만 높은 가격과 낮은 신뢰성에 의해 먹기 힘들었던 점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번 기회에 몸에 좋고 먹기도 편리한 분말 녹즙인 케이제이가든㈜www.kjgarden.com의 ‘하치조아시다바’가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하치조아시다바는 오는 27일(목) 오전 6시 10분부터 7시 20분까지 7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비타민A 호박보다 16.4배, 비타민C 토마토보다 17.5배, 식이섬유 샐러리보다 24.4배, 단백질 대두보다 4.9배, 칼슘 우유보다 8.5배, 칼륨 마늘보다 7.3배, 철분 시금치보다 5.0배, 마그네슘 양파보다 17.1배, 베타카로틴 브로콜리보다 30.4배 정도로 풍부한 영양성분을 고루 갖추고 있어 뛰어난 약용채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명일엽에는 칼콘과 쿠마린 등이 함유되어 있어, 항암효과•고혈압예방•혈당강하에 효과가 좋다고 하니, 건강에 관심 있는 이라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분말 녹즙 ‘하치조아시다바’에 관심을 가져보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