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씨아이에스,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며, 기업의 성장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직원들의 열정을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다"

국내 임상시험전문수탁기관(CRO)의 대표 주자인 (주)드림씨아이에스 최원정 대표가 지난 26일 창립 10주년을 기념행사에서 말했다.


이어 그는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높은 품질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경쟁력 확보의 핵심요소"라며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10년은 그 동안 걸어온 길보다 훨씬 더 험난하고 가혹한 길이 될 수도 있다며 지금은 다시 도전한다는 각오로 새로운 역사 창조를 위해 더욱 힘차게 나가야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의 신뢰 확보, 임직원들의 역량개발, 지속적인 학습문화 구축, 동료, 상하 간의 협력 등이 절실할 때"라고 강조했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 10주년 기념식과 2부 공연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임상사업본부 본부장인 지준환 상무의 10년간의 사업경과보고로 시작했다.

이어 미션&비전 동영상 상영, 최원정 대표의 창립기념사, 창립연도부터 현재까지 매년 입사한 대표 직원들의 소감 발표, 공로사원과 장기근속자에 대한 표창, 드림씨아이에스 핵심가치 및 행동기준 제창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는 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마술공연(매직쇼)과 양능석 퀸텟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재즈공연이 펼쳐졌다.

한편 ㈜드림씨아이에스는 2000년 4월에 창립했으며 올해가 10년이 되는 해이다. 2001년 기능성 식품 임상시험 서비스 시작과 VCN 구축, 2003년 Web-CRF 특허 취득, 2005년 IT 시스템 구축 등을 성공적 이행했으며, 2007년 이후 인재육성을 경영의 첫 번째 과제로 설정, 인재육성 시스템을 구축하고 인적자원 역량 향상에 노력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2009년 수주 100억의 목표를 달성, 업계에서 인정받는 CRO가 됐다.

그뿐만 아니라 대외적으로도 San Diego DIA Conference에 참여하는 등 회사 홍보를 확대했으며, 최근 일본 ASKLEP, 인도 SIRO사와 전략적 제휴도 체결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