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만원투자로 매달 125만원이 내손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재테크에서 뒤를 돌아보면 누구든 부자가 될 수 있겠지만 앞에서는 전혀 알 수가 없다. 다만 그것이 기회라고 생각하는 사람만이 잡을 수 있고, 노력과 자신에 대한 투자만이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40대~50대는 주택의 면적 넓히기와 거주부동산을 제외하고 서서히 수익형, 투자형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투자를 준비하면서 노후 설계를 해야 한다.
향후 3년,5년,10년 간의 기간별 재무목표를 설정하고 담배를 끊듯이 조금은 독한 맘을 먹고 준비를 해야 풍요로운 노후를 보낼 수가 있을 것이다. 60대 이후에는 손이 덜 가는 깔끔하고 확실한 임대형 부동산에 관심을 가져야하며 안정성이 기준이 되어야 한다.

얼마전 구로구 역세권에 들어선 아울렛 백화점 ‘나인스에비뉴’가 오픈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하5층 지상36층 규모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 하였으며 이미 오픈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확정수익을 보장해 주고 있어, 소액투자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4~5천만원대 투자로 계약과 함께 바로 매월 106~150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B1층에는 탤런트 정준호의 “스타카페테리아”와 현재 방영중인 이병헌, 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 홍보전시관과 공연장, 외국인 전용 면세판매점, 대형마트가 들어서고, 로비층에는 메인 타겟인 20~30대를 겨냥해 영캐주얼 및 잡화브랜드로 구성됐다. 지상1층에는 유아동복과 잡화 브랜드가, 2층에는 남성복, 스포츠 골프 아웃도어 매장이 입점했으며 3층과 4층에는 웨딩홀과 전문식당가가 마련됐다. 특히 로비층에는 한류스타 최지우와 이병헌 스타샵이 마련돼 외국 관광객 유치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개별 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가 아니고 유명 브랜드로 100%입점 완료된 아울렛 백화점이며 운영 관리는 유명 메이저급 출신의 전문 경영진이 직접 운영 관리를 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관계자는 “현재 오픈과 함께 마지막 회사 보유분 특별등기(토지+건물) 분양하고 있고 점포위치는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청약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고 말했다.

- 청 약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