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사이트 : 자유여행을 논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위기를 기회로, 저가항공 통해 여행문화의 전환점 되나.

경제불황의 여파로 가장 큰 타격을 입고 있는 분야가 바로 여행산업일 것이다. 최근 환율문제로 힘겨운 기간을 견뎌야 했던 국내 아웃바운드 여행사들은 원화가치 상승에 힘입어 다소 안도하는 듯 하였으나, 무섭게 나타난 신종플루, 이른바 돼지독감으로 불리는 대형 쓰나미에 휩싸여 또 다시 힘겨운 시간을 견디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다.

혹자는 위기란 위험과 기회의 공존을 뜻한다고 했던가. 현재 이어지고 있는 해외여행 침체기를 지나고 여행경기가 살아날 즈음이면, 자연스레 새로운 여행문화가 자리잡게 되지 않을까. 현지 저가항공상품의 출현은 이러한 예상에 대한 반증이다.

저가항공? 할인항공권 말인가요?
일반적으로 저가항공이라는 용어는 국내 여행사에 의해 판매되는 할인항공권으로 인식되고 있으나, 저가항공과 할인항공은 그 근본이 다르다.

티켓사이트(www.teaket.co.kr)가 제공하는 저가 항공은 말 그대로 해외 현지에서 고속철도 또는 버스와 같은 저렴한 교통수단의 하나로 유럽의 이지젯, 라이언에어, 에어베를린, 브엘링 등이, 미주지역의 젯블루, 에어트랜, 사우스웨스트 등이 대표적인 저가항공사로 알려져 있다.

연간 수천만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대중교통수단으로 매년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국제경기가 침체중인 와중에 저가항공 이용객수는 오히려 증가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티켓사이트, 이래서 좋다!

저가항공은 이러한 면에서 단연 돋보이는 교통수단이다. 저렴한 요금은 물론 덤으로 시간까지 선물하는 저가항공을 이용하면 런던에서 프라하까지 편도 10만원 대 요금으로 단 3시간이면 족하다.

원하는 도시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니 자연스레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가 많아지고, 좀 더 알찬 일정을 보낼 수 있게 된다. 편리한 예약 인터페이스와 함께 저렴한 호텔들을 실시간으로 검색/예약할 수 있어,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이미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1.편리한 인터페이스, 다양한 노선 제공: 유럽은 물론 미주, 대양주, 아프리카 및 중동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를 이어주는 100여 개의 해외 현지 저가항공을 실시간으로 예약

2.해외 호텔예약: 개별 자유여행의 필수품이 된 전 세계 호텔의 실시간 예약서비스 제공

3.해결: 영어에 능숙하더라도, 해외 현지의 영문 웹사이트를 이용하기가 한글화된 사이트만큼 편할 순 없다. 심지어 일부 해외 저가항공사의 경우 영문조차 지원이 안 되는 경우도 있다. 티켓사이트는 국내 온라인 시장에 적합한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로 고객의 편리함을 추구하였다.

4.현금 및 신용카드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 가능: 국내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한 현지 저가항공권의 실시간 구매가 가능한 곳은 티켓사이트가 유일하며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한 현금구매 또한 가능하다. (㈜이니시스 전자지불대행서비스 연동)

5.안전한 결제: 유럽의 한 저가항공사에 상품구매를 시도하다 불필요한 결제 발생으로 마음고생을 하신 고객이 티켓사이트를 이용한 사례가 있다. 이처럼 해외의 단조로운 결제방식이 초래하는 피해사례는 물론 일부 국내 발행된 신용카드 승인이 안 되는 문제는 이제 남의 나라 이야기가 되었다.

티켓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썬랜드여행사는 1997년 설립된 이래 싱가포르, 태국, 미주 항공권 전문업체로 국내 항공권 판매 5위를 달성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여행 문의: 02)776-1266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