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단신] 척추관절 전문 ‘조은병원’ 확장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척추관절 전문 ‘조은병원’ 확장

척추관절 전문병원인 ‘조은병원’이 서초구에서 강남구 학동역 사거리(학동역 7번 출구)에 ‘더(THE)조은병원’(대표원장 도은식·사진)으로 확장 이전했다. 신경외과·정형외과·재활의학과 등 전문의 11명이 허리디스크 및 만성요통 클리닉, 목디스크 클리닉, 비수술적 디스크 치료, 고관절· 슬관절 및 견관절 클리닉을 개설해 전문적인 치료를 한다. 무중력 감압치료기(DRX-3000), 3차원 입체운동 치료기(센타르), 척추재활치료장비( 메덱스) 등 수술을 하지 않고 척추를 치료하는 비수술요법도 강화했다. www.joeun4u.com

◆국가대표 선호 영양제 ‘이라쎈’

마이팜제약은 태릉선수촌 스포츠닥터로 참가하고 있는 21세기병원 성경훈 원장과 분당 DL성형외과 신준호 원장이 국가대표 선수들과 감독을 대상으로 최근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영양제로 태반제제 ‘이라쎈’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 마이팜제약은 설문조사에서 마라톤팀(황영조 감독), 레슬링팀(심권호 감독), 펜싱팀(김영호 감독), 핸드볼팀(임오경 감독), 역도팀(김태현 전 감독), 체조팀(여홍철), 태권도팀(문대성 동아대 교수) 등 모두 7개 종목의 선수단 100여 명 중 80명이 복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이라쎈은 태반·홍삼·마늘 등 생약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체력증강 외에도 피로회복·혈액순환과 간기능개선·노화방지에 사용된다.

◆제대혈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21일부터 31일까지 제대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5000만원 상당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에 신청하면 제대혈 보관 비용을 최대 6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문의 및 가입신청은 아이코드 홈페이지(www.icord.com)나 전화(080-561-3579, 02-3468-3003)를 이용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