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비디오>테러리스트,하이드어웨이,칼리포니아,서바이벌게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5면

이현세의 만화 『카론의 새벽』을 영화화한 액션물.동료를 구하기위해 총을 쏜 수현(최민수扮)은 과잉방어로 실형을 선고받고 좌절한다.그는 조직폭력단을 직접 응징하고 경찰간부 사현(이경영扮)은 이 「정의의 테러리스트」가 동생이라는 사실 을 알게된다.이들 형제는 범죄조직의 거물 임태호의 자선패션쇼 현장에서 마주치는데….『김의 전쟁』의 김영빈 감독.
〈우일〉 원제:HIDEAWAY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던 해치 가족은 갑자기 달려든 트럭을 피하려다 낭떠러지로 떨어진다.해치는 의사들로부터 사망판정을 받지만 새 의료팀은 그를 기적적으로살려낸다.그러나 해치는 살인을 저지르는 환각에 시달리고 자신이또다른 소생자인 정신이상 살인자와 영적으로 연결되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콜롬비아〉 원제:KALIFONIA 악명높은 살인자에 대한 책을 쓰려는 작가 브라이언은 여류 사진작가 캐리와 함께 「일주일간 번갈아 운전하며 전국의 역사적인 살인현장을 돌아볼 사람 구함」이라는 공고를 낸다.이를 본 전과자 얼리와 그를 따르는 웨이트리스가 동참하고 이 들의 음울한 여행은 시작된다.야성남 브래드 피트가 이번에는 맹목적 살인을 즐기는 젊은이로 나온다.
감독 도미니크 세나.
〈SKC〉 원제:SURVIVING THE GAME 화재로 아내와 아이를 잃은 메이슨은 거리를 떠도는 부랑아가 된다.자살을시도한 메이슨을 구해준 사람은 부랑자수용소의 콜.그는 메이슨에게 사냥터 안내원이라는 일자리를 구해준다.그러나 이 사냥터는 일상적 사냥에 싫증이 난 정신과의사. 석유재벌.증권계 거물들이산 사람을 사다놓고 인간 사냥을 하는 곳이었으니….랩 가수 아이스티 주연.
〈스타맥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