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BC-TV, ‘엠씨스퀘어’ 특집방송 방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국 중소기업제품이 미국 ABC-TV 뉴스 시간을 통해 약 5분간 특집뉴스로 미국 전역에 방송이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월 20일 미국 최대 방송사인 미국 ABC-TV는 (주)대양이앤씨(대표 임영현, 코스닥상장기업:033030)가 생산하고 있는 ‘엠씨스퀘어’에 대해 특집방송을 제작하여 보도하였다.

이날 방송은 엠씨스퀘어 미국 총판 사장인 컴페티티브 테크놀러지社 존 나노 사장이 직접 출연하여 뉴스앵커와 함께 엠씨스퀘어에 대한 효능을 알아보는 대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엠씨스퀘어는 동양에서 온 신비로운 기기이며 미국 유수 의과대학에서 검증을 마친 브레인 파워 기기로 소개되면서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미국인들에게 새로운 희소식이 될 수 있다”고 언급되었다.

한국 중소기업제품이 미국 전역에 방송된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예로서 미국 내 엠씨스퀘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주)대양이앤씨 마케팅담당 박용만 전무는 “미국인들은 현재 심각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각종 질병과 사회문제가 심각해지는 현실 속에서 약물이 아닌 두뇌과학의 최첨단 기기인 엠씨스퀘어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며,“지난달 엠씨스퀘어의 미국 진출 후, 미국 주류층을 중심으로 인기 연예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매출이 급신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