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카리스마'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4면

◆안경.선글라스 브랜드 '카리스마'가 안경테를 무료로 체험해 보는 소비자 커뮤니티 사이트 '카리스마'(www.karisma.co.kr)를 개설했다. 매달 안경테 체험단 신청을 받아 12명에게 신상품을 무료로 착용해 보는 기회를 준다.. 02-754-3368~9

◆굴착기 전문업체인 볼보그룹코리아는 8월부터 전국 각 지역에서 진행되는 '사랑의 집 짓기' 활동에 1억6500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건설 장비와 인력을 지원한다.

◆ '벼룩시장'을 발행하는 종합정보미디어그룹 미디어윌은 남성 무료 잡지'M25'를 다음달 14일 창간한다. 25~34세 직장인 남성을 겨냥해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30만 부 가량 발행할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NHN과 공동 투자해 자회사인 '웹투어'를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사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2000년 온라인 여행사로 설립된 웹투어는 지난해 3월 하나투어가 80% 지분을 인수해 하나투어의 자회사가 됐다.

◆한불모터스는 16일 푸조 207 모델 세 개 차종을 출시했다. 206CC의 풀 체인지 모델 207CC(3650만원), 207GT(2950만원), 207RC(3500만원) 등으로 1.6ℓ 신형 가솔린 엔진이 장착됐다. 이 회사는 207 세 모델 출시를 기념해 푸조 207 전용 홈페이지(www.207.co.kr)를 오픈했다. 푸조 207의 제품 컨셉인 '오리지널(original)'을 주제로 런칭 기념 인터넷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남 진주 지역 도시가스 사업자인 ㈜지에스이는 한국남동발전과 진주 혁신도시 집단에너지 사업자 선정에 컨소시엄을 구성해 공동 참여하기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2012년까지 건설되는 혁신도시에 전력과 냉난방을 독점 공급하는 사업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