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브릭월드 베케이션' 패키지 출시

중앙일보

입력

연일 지속되는 가마솥 더위 속에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도 시작됐다. 이에 발맞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유아동 가족을 위한 ‘브릭 월드 베케이션(Brick World Vac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전시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릭포키즈(BRICK FOR KIDS)' 입장권이 포함된 것으로 전쟁기념관에서 개최된다.

'브릭포키즈(BRICK FOR KIDS)'로 다양한 블럭으로 원하는 집이나 자동차를 만들어 볼 수 있고 대채로운 색을 이용해 그림도 그려 볼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키워주는데 큰 도음이 된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박(객실 가능 시, 패밀리 트윈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3인 혜택(성인 2인, 어린이 1인), △브릭포키즈 입장권 (2매), △초록마을 스낵 1개(8개입) 가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3곳에서 운영되며 이용 기간은 8월 26일까지이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오픈 5년 만에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번 이벤트는 이용 기간(7월 11일~8월 31일까지)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며 참여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