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렉스, 종합 부동산 어플 '방부장' 출시

중앙일보

입력

㈜인포렉스는 모바일 종합 부동산 서비스 어플 ‘방부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국 매물 등록 및 열람 무료…PC용 서비스도 개발 중

접근하기 다소 어려웠던 ‘부동산 정보’들도 앱으로 간편하게 찾을 수 있고, 별도의 비용 없이도 해외를 포함한 전국 모든 매물 무료등록 및 열람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매물별, 거래별, 지역별로 개인에게 꼭 맞는 매물 상세검색이 가능하며, 상세 검색결과 내에서는 가격순, 면적순, 등록순 등의 옵션을 통해 맞춤형 필터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조건의 매물이 등록될 시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맞춤매물 알림, 내 주변의 매물과 편의시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매물지도, 네이버/카카오 계정 로그인, 무료 음성통화 등 유저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기능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무료 광고하기’ 메뉴에서는 일반기업, 자영업주, 분양/매매 등 부동산관련 광고주 등에게 고퀄리티 배너와 팝업광고를 무료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방부장 관계자는 “기존 부동산 서비스들과 달리 방부장은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 착한 부동산 어플”이라며 “생활 속 매물 찾기. 등록에 특화된 무료 서비스인 만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바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방부장은 PC에서도 편리하게 등륵과 검색을 할 수 있도록 PC용 서비스를 개발 중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