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수지, "연인 이민호, 잘 만나고 있다. 응원해 달라", 당당고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해피투게더` 수지, 엠카 생방송 이어 `수지 괜찮아` 걱정, 왜?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해피투게더` [사진 엠카운트다운 트위터]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이 컴백 무대를 앞둔 그룹 미쓰에이(MissA)의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2일 ‘엠카운트다운’은 트위터를 통해 1년 5개월 만에 7번째 프로젝트 앨범 ‘다른 남자 말고 너’로 돌아온 미쓰에이의 모습을 전했다.

사진 속 미쓰에이 멤버들은 블랙 컬러 의상과 민트 컬러 의상으로 상반되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지아, 민, 페이 등 다른 멤버와는 달리 수지의 다소 차분한 모습에 건강을 염려하며 걱정하기도 했다.

미쓰에이는 ‘엠카운트다운’에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미쓰에이는 ‘컬러스’ 타이틀 곡 ‘다른 남자 말고 너’와 수록곡 ‘러브송(Love Song)’의 무대를 공개했다.

미쓰에이의 섹시하고 유혹적인 무대는 그간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키게 충분했다.
 

`해피투게더` 수지, 엠카 생방송 이어 `수지 괜찮아` 걱정, 왜?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해피투게더` [사진 엠카운트다운 트위터]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하는 노래다. ‘러브송’을 통해 애절함과 요염함의 경계를 미묘하게 넘나든다.
 
한편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피투게더)’는 ‘MC 추천 특집’으로 꾸며져 MC들이 직접 추천하는 대세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김신영 추천 수지, 유재석 추천 서우, 박명수 추천 제시, 박미선 추천 유승옥, 조세호 추천 최현석 셰프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미쓰이에 수지는 “상처 받을 걸 알면서도 악플을 다 본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미쓰에이 수지는 “‘드림 하이’ 때 연기력 논란이 있었다. 그 때 욕을 엄청 많이 먹었다. 그래서 충격도 많이 받고, 상처도 많이 받았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저는 제가 나온 방송을 모두 모니터 한다. 상처 받을 걸 알면 안 보면 되는데, 그냥 다 보게 되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를 옆에서 듣고 있던 서우 역시 “악플 때문에 배우를 그만두고 싶었던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수지는 이민호와의 열애에 대한 질문에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응원해 달라"고 밝혀 출연진들은 물론 스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해피투게더’ ‘MC특집’은 오늘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엠카운트다운 트위터]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해피투게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