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Memo] ㈜비앤에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2면

◆ ㈜비앤에프(www.ju-bnf.com)는 5일 경기도 수원 본사에 중국 바이어를 초청해 먼지 세정제 'BTS-77' 사용법 시연회를 가졌다. BTS-77은 전자통신장비의 미세 먼지를 제거해 전자제품의 고장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고 비엔에프 측은 설명했다.

◆ 분유회사 미드존슨은 조제식 분유 '엔파프로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아 두뇌발달과 시력개발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366g제품 가격은 1만 4천원 선.

◆ 생활용품 업체 옥시레킷벤키저는 주거세정제 브랜드 '옥시싹싹'을 대표할 주부 모델을 선발한다. 이 회사는 자기만의 청소 방법을 제출한 주부들 중 3명에게 제품 광고 모델로 활동할 기회를 줄 예정이다.

◆ 화장품업체 백옥생은 한방 에센스 '허브 크리닉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용액이 피부 세포를 관리해줘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앰플 5㎖ 10개가 들어있는 제품이 17만원 선.

◆ 한국공기청정협회는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제 실내공기 전문기기 전시회인 'ICAT 2005'를 연다. 이 전시회에서는 스위스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등 국내 및 해외 기업의 공기 관련 제품이 전시되고 전문가와 교수진의 학술세미나도 열린다.

◆ 한국야쿠르트는 된장 맛을 첨가한 '장라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된장과 열대식물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해 고소한 맛을 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600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