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부인 한수민, 본격 연예계 진출?…한수민 박명수 향한 키스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박명수 부인 한수민’. [사진 한수민 인스타그램]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의 외모와 스펙이 공개됐다.

최근 박명수 아내 한수민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박명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가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건가 싶다.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됐더라”며 말했다.

박명수는 “둘이 찍은 사진이 잘 나와 약간 정신이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고, 이에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졸업은 물론 삼성병원 수련의,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 우월한 스펙이 돋보이며 현재 병원 원장이다. 또한 갈수록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끈다.

박명수는 과거 어린 아내가 미국에서 공부를 더 하려 했지만 자신을 만나 결혼을 해줘 고맙다고 밝힌 바 있다. 박명수와 박명수 부인 한수민은 지난 2008년 결혼식을 올렸고 딸 박민서 양을 낳았다.

한편 박명수 부인 한수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명수형 복받았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두 분 행복하세요” “박명수 부인 한수민, 형수님도 연예계 진출?” “박명수 부인 한수민, 진짜 브렌젤리나 커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박명수 부인 한수민’. [사진 한수민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