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일·영·불 등 SVP조직과 제휴|최신 정보를 즉각 제공|「중앙 SVP」 가입예약 접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1면

중앙「매스컴」은 새 시대의 산업·기술정보를 축적·공급하는 획기적인 기구인 「중앙 SVP」를 참선, 회원사의 가입예약을 접수중에 있습니다.
이미 79년 1월10일 우리 나라에선 처음으로 세계 최대의 산업정보조직인 SVP에 가맹, 그 동안 착실한 준비에 몰두해 왔었습니다.
SVP 조직망은 현재 세계유수의 선진국에 단장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도 ▲미국전역의 1백20개 「데이터·배이TM」에 축적되어 있는 각 분야의 최신정보를 전세계 SVP망을 통해 시시각각 「서비스」하는 미 「FIND/SVP」 ▲지난 반세기의 모든 분야의 정보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SVP의 ♠조「프랑스 SVP」 ▲일본 유일의 일본경제산업정보「데이터·뱅크」와 직결 되어있는 「일경 SVP」 ▲ 「유럽」 전역과 EC의 정보를 망라하는 「영국 SVP」와 「SVP/BENELUX」 등은 특히 오늘의 산업을 지배하는 정보의 총 본산이기도 합니다.
「중앙 SVP」는 이런 눈부신 「네트워크」의 일경으로서 그들이 축적하고 있는 모든 정보를 국내가입회원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뉴스·시소러TM」를 개발, 무려 1백만여 건의 내외기사 정보를 갖추고, 한편 5만여 권의 고서와 8백여 종의 내외정기간행물을 확보하고 그 「인텍스」를 분석·분류해온 중앙「메스컴」의 지식정보도 또한 더없이 귀중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80연대의 「팡파르」를 올리는 새해 1월1일부터 정상업무를 개시할 「중앙 SVP」는 그밖에도 해외상품의 견본이나 「캐털로그」에 이르기까지 새시대의 기업이 갈망하는 모든 분야의 「메시지」와 정보를 빈틈없이 제공할 것 입니다.
회원가입 절차를 비롯하여 「중앙 SVP」에 관한 모든 문의는 (28)4686(직통) (771)77(교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