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수강율! 하루 20분 2달이면 영어왕초보 탈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경기도 양평에서 자영업을 하고 있는 최OO(여, 43세)씨는 얼마 전부터 매일 영어 공부를 하려고 이곳 저곳을 뒤져보고 기초 영어책을 샀다. 그런데 막상 영어 책을 보려고 하면 제일 기본적인 것도 읽을 수가 없고, 발음도 할 줄 몰라 구입한 책만 쌓여갈 뿐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시기를 놓치거나 영어배우기에 엄두를 못 내고 있는 학생, 주부, 직장인 등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초보자들이 매우 많은 것은 사실이다.

실제로 최근에 영어 초보자들을 위해 읽는 방법, 발음교정, 요즘 유행하는 단락만을 외우는 게 아닌, 영어에 대한 전체구조를 이해하고 스스로 한국말을 영어로 바꾸게 만드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영어 왕초보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프랭크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IT기기가 발달하면서 학원에 가는 시간까지 아끼며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하는 사람들이 많아 지면서 “프랭크쌤”은 본인의 영어레벨을 확인하고 자신의 실력에 맞는 코스를 추천하여 완전 초보 코스부터 스페셜 코스까지 인터넷이 연결된 PC, 모바일만 있으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온라인 영어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수강생들이 찬사를 보내고 있다.

*영어 왕초보탈출 “프랭크쌤” 초보자들에게 만족도 높아..

대다수의 사람들은 영어를 말하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의식적으로 문장을 생각하고 반복학습을 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프랭크쌤” 강의의 특징은 이러한 취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간단한 문법으로 우리가 스스로 문장을 만들 수 있는 힘을 키우며, 어려운 문법용어 없이 문장의 순서를 잡아주고 쉬운 단어로 쉽게 말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각각의 강의 안에서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반복 학습함으로 복습을 하지 않아도 예전에 배운 내용을 기억 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영어영역인 말하기, 쓰기, 읽기에 패턴, 단어, 구동사, 표현까지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프랭크쌤” 유의열 대표는 스스로가 영어 공부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해보고 어떤 방법이 스스로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지를 고민해보는 등, 동기유발 과정을 거치는 것 또한 영어학습의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새해를 맞이해 “프랭크쌤”은 남녀노소 누구나 영어공부에 관심이 있거나, 선뜻 영어공부를 시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회원가입만 해도 “전 강의 48시간 무제한 무료수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프랭크쌤 홈페이지(http://www.franksse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 070-7572-326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