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2013 생생창업인터뷰- 외식사업을 이끌어갈 “미스터 보쌈5379”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더워도 추워도 맛있게 즐기는 보쌈은 한국의 최고 야식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터보쌈은 원조도 아니고 할머니도, 전래동화의 나오는 주인공도 아니지만, 왕의 수라를 준비하는 ‘대령숙수’의 마음으로 음식을 만듭니다. 대령이란 왕명을 기다린다는 뜻이고 숙수는 요리사를 뜻한다.

미스터보쌈은 싱글에서부터 온 가족,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겨도 부담없는 보쌈을 요리한다. 부드러운 보쌈고기와 자극적이지 않은 무김치, 백김치로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미스터보쌈은 한방수육소스로 삶아낸 보쌈고기로 다양한 맛의 보쌈을 포장이나 배달을 해서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다.

미스터보쌈 만의 맛의 비결은 전통무쇠가마솥을 이용하여 삶기에 야들야들하고 맛있는 보쌈고기를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보쌈도 일반 보쌈집처럼 한가지 타입이 아닌 여러 가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늘보쌈, 파보쌈, 바비큐보쌈도 제공하고 있어 타 보쌈업체와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고 있다.


21세기 새로운 외식사업을 이끌어갈 미스터보쌈의 강점은 보쌈이라는 맛있는 아이템을 소형매장인 10평에서도 창업하고, 매장수익도 안정적으로 구현하여 불황에도 안전한 창업모델 이다. 그리고 본사교육을 통한 미스터보쌈만의 노하우를 모두 전수받으면, 누구나 손쉽게 외식업을 할 수 있고, 포장배달, 홀 매장 등 다양한 형태로 적은 인력으로도 운영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매장환경과 위생관리의 자신감으로 오픈된 주방을 손님이 볼 수 있게 하여 안심먹거리를 제공한다는 믿음을 제공하고 있다.

“보쌈은 주문주기가 긴 음식이라서 주문주기를 단축하고 싶은 게 목표입니다. 손님의 맛있는 선택을 위해서 다양한 보쌈고기의 맛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인, 2인 가구 50% 육박하는 현재 가구구성을 고려하여, 1인 가구도 편하게 포장해서 부담 없이 보쌈을 드실 수 있도록 하여 보쌈대중화에 앞장서고 싶습니다.”라는 류위조 대표의 미스터보쌈을 향한 앞으로의 계획이다. 이러한 계획을 추구하고 있는 미스터보쌈이라면 다른 보쌈업체와 경쟁을 해도 뒤쳐지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다.

불필요한 투자비용은 빼고,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해 주는 미스터보쌈과 함께 창업을 시작하면 어렵지 않을 것 같다.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하나부터 열까지 믿을 수 있는 미스터보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전화번호: 02-2671-5379

◈ 홈페이지: www.mrbossam.co.kr/ 블로그 http://blog.naver.com/mrbossam537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