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tion Flashpoint 캠페인 공략 Part 1[14]

중앙일보

입력

러시아제 탱크인 T80이 La Pessagne 방향으로 전진하고 있는 모습이인다(흡사 영화와 같은 연출이다..). NATO군은 이를 막아야 할 전력이 없는 관계로 암스트롱과 Fuller는 남쪽에서 진격해 오는 러시아군의 탱크를 처지하기 위해 지뢰를 설치하여 이를 저지하는 임무이다.


표지판을 보면 La Riviere와
La Pessagne로 가는 길이라고 써있다


것도 4대나 지나가고 있다


T80 의 모습


대전차용 지뢰를 설치하자

미션이 시작되면 Fuller 하사관과 같이 지뢰를 설치하러 간다. 리더의 지시 데로 지뢰를 설치하고 난 후에 또 다른 곳에 설치를 한다. 세 곳에 지뢰를 설치한 후에는 잠복을 하게 되는데 이때 잠복할 장소에 있는 무기 상자에서 LAW를 얻도록 하자.


지뢰를 모두 설치한 후
무기상자에서 LAW런처를 얻도록 하자


첫번째 T80의 모습


먼저 UAZ짚차가 지나간다


역시 지뢰의 위력은 대단하다

풀숲에 잠복한 다음 잠시 후.. 러시아군의 Uaz짚차가 먼저 지나가고 조금 후에 탱크가 지나가게 된다. 폭음과 함께 헌 대의 T80은 박살이 나지만 나머지 3대의 탱크는 아직 건재하다. 적은 어디서 공격했는지 몰라 어수선 하다가 또 다른 곳에 설치한 지뢰에 또 한 대가 박살나버린다. 최소한 2대 보통 3대가 파괴되고 나머지 한대는 가볍게 LAW로 처리하자. 탱크는 앞서 미션에서 경험 한 것처럼 보통 LAW 3방에 박살이 난다. 하지만 2방만 제대로 맞춰도 박살이 나거나 침묵상태, 또는 더 이상 탱크를 못 쓰기 때문에 조종사가 하차하기도 한다.


당황한 적 탱크들


조종사도 당연히
처치해야 한다


나머지 살아남은 탱크들을 끝내버리자


언덕위에서 아군이 엄호를 해준다

이들을 처리하고 퇴각하다 보면 산 위쪽에서 기관총 소리가 난다. 처음에는 놀라겠지만 알고 보면 아군의 M113과 합세할 분대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뒤쪽을 보면 먼저 지나갔던 Uaz짚차가 돌아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아군에게 맡겨두고 아군 쪽으로 가다 보면 임무완수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백승천
자료제공:pcbee(http://www.pcbee.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