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선, 온라인서비스 강화

중앙일보

입력

LG전선(http://www.lgcable.co.kr)은 온라인 판매 1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의 대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방침이라고 12일 밝혔다.

LG전선은 이에 따라 ''이벤트 경매'' 코너를 홈페이지에 추가해 13일부터 31일까지 피복선 3개 품목에 대한 온라인 경매를 실시하고 앞으로 경매 품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 구매고객이 처리하기 곤란한 포장자재의 회수 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 처리해 주고 홈페이지내에 주문정보 리얼타임 조회 서비스, 회원별 일정관리 서비스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LG전선은 지난 1월 홈페이지내에 회사 생산품을 온라인상으로 판매하는 ''사이버몰'' 코너를 설치, 운영해 7월말까지 113억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서울=연합뉴스) 안승섭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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