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레알 마드리드, 비에이라 영입 착수

중앙일보

입력

0...역대 최고 몸값에 지네딘 지단을 영입했던 스페인프로축구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에는 파트리크 비에이라(아스날) 영입에 나섰다.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프랑스 대표팀에서 미드필더로 지단과 발을 맞춘 비에이라를 영입하기 위해 아스날에 3천900만달러의 몸값을 제시했다고 스포츠 일간지 AS가 22일(이하 한국시간) 보도했다.

그러나 아스날은 최근 계속되고 있는 비에이라의 끈질긴 이적 요구에 대해 확고한 불허 방침을 밝히고 있어 실제 이적 여부는 불투명한 상태다.

0...이탈리아 프로축구 유벤투스가 칠레 출신 스트라이커 마르셀로 살라스(27.라치오) 영입에 나섰다.

최근 아르헨티나 출신 에르난 크레스포(AS로마)를 영입하려다 실패한 유벤투스는 최근 살라스 쪽으로 방향을 선회했다고 코리에르 델로 스포르트가 22일 보도했다.

0...레알 마드리드가 홍콩 연고의 중국 1부리그 사우스 차이나 소속 쳉유와이,마카키 등과 연습선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스포츠 일간지 마르카가 22일 보도했다.

스포츠 용품 공급업체인 아디다스가 홍콩과 중국에서의 레알 마드리드 T셔츠 판촉을 위해 이적료 등을 대신 지불하는 조건으로 입단 계약을 성사시킨 이들은 비유럽출신 선수 제한 규정에 따라 실제 경기 출전은 하지 못하며 자매팀의 훈련에만 참가한다. (마드리드 AFP=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