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명품 감정, 디오아시스 전주점을 가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감정전문가들에 의한 종합감정서비스 및 대출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당은행이 전주에도 생겼으니 지역 고객에게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재환 디오아시스 전주지점장은 “디오아시스의 브랜드 파워와 환급서비스 등의 상품 다양성, 종합감정사들에 의한 업계 최고액 대출 등 디오아시스의 차별적 서비스 모델 등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해 디오아시스 돌풍을 전주에서도 이어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2008년 8월, 종합감정전문가들로 구성되어 국내최초의 전당법인 설립으로 전당포의 투명화에 앞장선 “디오아시스”가 지방진출의 신호탄으로 전주지점을 오픈 했다. 전주에 문을 연 디오아시스 전주지점은 서울,경기를 제외한 지방에 들어선 최초의 점포다.

디오아시스는 종합감정전문가그룹이 운영하는 종합담보대출 전문 전당은행으로 현재 삼성본사,강남역, 압구정, 잠실 등 서울 지역에만 4개 점포가 운영되고 있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및 디오아시스를 대표하는 파격적인 환급서비스 및 무방문 원거리 감정 서비스 등에 의해 서울지역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지점장은 “고미술품이나 명품 콜렉터를 대상으로 경매를 통한 위탁판매, 출장 감정 서비스, 바쁜 고객들을 위한 디오아시스만의 자랑인 무방문 원거리 감정시스템 등 다양한 맞춤형 상품제공은 물론 감각적인 인테리어 및 전문적인 감정을 통한 믿음과 신뢰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디오아시스 전주지점은 본사 전문가 감정그룹의 직접 지원을 받으며 상품 개발 및 마케팅,종합감정 등 다양한 경험을 지닌 전문가들이 근무한다.

이 지점장은 “전주지역 고객은 서울보다 더 보수적이고 전당포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강한 편”이라며 “그래서 믿음과 신뢰를 통한 감성적인 시스템 개발 및 제공을 통해 이런 편견과 오해를 바꿀 수 있다면 그 너머에 무궁무진한 시장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 www.theoasis.co.kr
문의전화(전주점) - 063-227-6220
대표번호 - 1544-244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