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프〉'한글 음성 데이터' 공개

중앙일보

입력

판타그램(대표 이상윤)은 6일, 〈킹덤 언더 파이어〉(Kingdom Under Fire, 이하 커프) 한글 음성 더빙 패치를 판타그램과 킹덤 언더 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글 음성 더빙 패치는 100M 정도 크기의 자동 풀림 프로그램 형태로 배포되며, 판타그램 공식 홈페이지외에도 [킹덤 언더 파이어 공식 가이드북]의 부록 CD와 국내 유명 게임 웹진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국내 정상급 성우 15명이 한글 음성 더빙 참여한 〈커프〉 한글와 작업은 큐리안, 릭 블러드, 리쿠쿠 등 각각의 캐릭터의 고유의 분위기와 현장감을 고려하여 각 성우들의 배역을 조정하는 등 게임의 분위기가 충분히 살아나도록 진행되었다고 한다.

판타그램의 이상윤 대표이사는 "최근 공개되는 PC 게임들의 한글 음성 더빙이 게이머들의 기대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현실에서, 전문 작가를 기용하여 충실한 한글 대본 작업을 벌였고, 15명에 달하는 국내 인기 성우를 기용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커프는 게이머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커프〉한글 음성 및 저사양 서비스 팩은 저사양 모드가 제작 완료되는 시점에서 CD로 제작, 정품 구매자 가운데 신청자에 한해 우송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