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티컬 커맨더스〉 대규모 패치

중앙일보

입력

㈜넥슨(대표: 이민교)의 〈택티컬 커맨더스〉에 대한 대규모 패치가 지난 2월 26일 이루어졌다.

이번 패치는 '에일리언 행성'은 뮬론 새로운 유니트, 아이템 등의 추가된 매우 큰 규모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에일리언 행성' 행성은 커맨더들이 국가를 세울 수 없으며, 매우 막강한 몬스터들이 살고 있는데 일정 기간에만 침략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었다.

새롭게 '에일리언 행성'이 추가되면서 기존에는 여행할 수 없었던 실행성과 초보 행성을 왕래할 수 있게 되어 '우주 전쟁', '우주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되는 유니트 '팬텀'은 조명탄을 사용하는 유니트이며,'팬텀'의 업그레이드형인 '스나이퍼'는 긴 사정거리를 이용하여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이번 패치는 기존 유니트를 업그레이드 시켜 만들 수 있는 유니트 10여종을 선보여 〈택티컬 커맨더스〉사용자들에게 색다른 유니트를 키워나가는 재미를 선사하게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택티컬 커맨더스〉에서는 유니트에 각종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시켜 자신만의 유니트를 만들어 전투에 참가하게 되는데, 이번 패치에 새롭게 등장하는 다이너마이트, 야마토 건, 조명탄, 방어막 등의 다양한 아이템은 많은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택티컬 커맨더스〉게임 마스터 이대성씨는 "택티컬 커맨더스는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통솔하는 재미가 큰 게임인 만큼 유니트, 아이템들은 계속 추가될 방침"이라며, "사이버 우주 공간에서 우주 전쟁을 벌일 수 있다는 점은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택티컬 커맨더스 홈페이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