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 42 인치 LCD 모니터 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NEC는 고선명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MP) 시장을 위한 PlasmaSync 42MP2를 출시하였다. 이 새로운 플라즈마 모니터는 높은 수준의 성능을 요구하는 멀티미디에 이용하기 위해 밝기와 색 대비가 대폭 개선된 42 인치의 넓은 VGA(853 x 480) 패널을 제공한다.

올해 초 소개된 42MP1 플라즈마 모니터와 비교할 때, PlasmaSync 42MP2는 그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MP 시리즈에 요구해 왔던 선명한 이미지 품질과 다중 입력, 무소음 동작 등의 멀티미디어 요건을 만족시킨다.

NEC 영상 사업부의 마켓팅 매니저인 Scott Evans씨는 현재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하이 엔드 멀티미디어 유저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PlasmaSync 42MP2 모니터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그는 또한 PlasmaSync 42MP2는 프레젠테이션과 방송 제작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어, 밝기와 화질이 향상되었을 뿐 아니라, 화상 회의, 편집 심지어는 하이엔드 홈 씨어터 구축에 필요로 하는 컨트롤 기능을 제공한다고 덧 붙이고 있다.

새로운 모니터는 INFOCOMM 2000에서 발표될 것이라고 한다.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nectech.com)에서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