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솔미디어, 청소년진로실무자협의체와 업무 협약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주)한솔미디어(대표 박한솔)와 청소년진로실무자협의체(회장 한복남)는 지난 10월 5일 정보 교류와 인적자원 협력을 통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청소년 진로지도 및 관련 공공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주요 내용은 ▶청소년진로지도프로그램 및 평생교육협력 ▶청소년 진로관련정보 및 공동 홍보서비스 체제 구축 ▶상호 인력 교류협력을 통한 전문성 확보 등이다.

이를 통해 청소년진로실무자협의체는 보유한 진로와 관련된 교육노하우 등을 온라인 콘텐츠로 구현하는 등 사업영역 확대에 급물살을 타게 될 것이며, (주)한솔미디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자기주도학습 및 입학사정관제 교육사업에 진로분야와 관련한 인프라를 구축함으로 해당 업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의 청소년관련단체 실무자들로 이루어진 청소년진로실무자협의체는 현장에서 진행해온 다양한 진로지도의 교육내용과 노하우를 공유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인적자원개발에 힘쓰고 있는 기관이며 (주)한솔미디어는 국내 최초 자기주도학습과 입학사정관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여 국내 명문 30개 대학과 공동으로 온·오프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고 학점은행제 평생교육기관인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을 설립·운영하고 있는 국내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