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필리핀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 ‘호사랑’ 최저학비 보상제도 입소문 활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호주 전문 유학카페 ‘호사랑’이 실시하고 있는 ‘최저학비 보상제도’가 업계 최초로 도입되면서 유학생 사이에서 입소문이 계속되고 있다.

다음 카페 중 최대의 호주&필리핀 어학연수 및 유학 전문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있는 ‘호사랑’(http://cafe.daum.net/lovesydney)은 구입한 상품과 똑같은 상품을 다른 매체를 통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할 경우 그 차액을 현금으로 보상해주는 최저학비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호사랑은 개별 학생들의 특성 및 경제적인 여건에 맞춰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맞춤형 상품과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 호사랑은 '이달의 스페셜 호주 학교' 추천을 통해 학생들의 호주 유학을 돕고 있다. 7월 달에 선정된 호주어학연수 선정 학교는 시드니의 'ABILITY education', 'KAPLAN INTERNATIONAL COLLEGES', 'CASS RTAINING International College', 'CAMBRIDGE INTERNATIONAL COLLEEGE' 등 다양한 학교 추천을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도 호사랑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필리핀의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의 경우 어학원 선택의 폭이 넓어 짧은 시간 내 효율적인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미국, 영국에 이어 세계 3위 영어 공용국인 필리핀의 경우 모든 교육과정에서 영어를 사용하고 오랫동안 미국의 영향을 받아 미국식 영어를 구사한다. 또 1대1, 1대4 등 소규모 수업이 가능해 고효율의 수업진행이 가능하다. 호주워킹홀리데이의 경우 외국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경험도 쌓을 수 있고 오랜 시간 동안의 영어 노출로 자연스러운 회화 실력이 늘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이들 선호하고 있다.

호사랑 관계자는 “호사랑은 보다 미취업자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페셜 학교를 선정해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거나 필리핀 어학연수를 소개해주는 등 유학생들에게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며 “매월 호주, 필리핀 관련 설명회를 개최하여 호사랑 회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및 필리핀 어학연수의 모든 정보 와 상담, 문의를 원할 경우 호사랑 홈페이지와 서울 종로(02-738-0500), 서울 강남(02-536-0550), 부산(051-803-2100), 대구(053-428-0070), 울산(052-223-2210) 등 전국 5개 지사를통한상담이가능하다. 매월 호주, 필리핀관련 설명회(www.primesemina.com)를 개최하여 호사랑 회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