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겨운 모기, 방에서도 밖에서도 걱정 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30일 사용 가능한 훈증형 ‘매직큐브’
몸에 뿌려 접근 막는 ‘오프’ 선보여

한국존슨 에프킬라는 무더운 여름철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콘도와 호텔 전 객실에 모기약 ‘에프킬라 에어로졸(분사형)’과 차세대 모기약 ‘매직큐브’를 설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프킬라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평창 휘닉스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평창 휘닉스파크는 모기 청정 지역으로 방문객들이 모기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에프킬라 매직큐브는 공동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평창 휘닉스파크 객실에 비치된 에프킬라 매직큐브를 휴대전화로 촬영해 간단한 사연과 함께 ‘#66303’번으로 전송하면 총 200명의 고객을 추첨해 올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프킬라 매직큐브는 큐브형 모기 살충제로, 기존의 매트형 살충제처럼 매일 갈아 끼울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리필 한 개면 1일 8시간 기준으로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한편 한국존슨은 ‘오프(OFF)’를 선보였다. 오프는 뿌리거나 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모기의 접근을 원천적으로 막아준다. 피부나 옷에 뿌리는 ‘오프 에어로졸’과 로션타입의 ‘오프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