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개역 푸르지오] 단지내에 수영장·골프연습장 갖춰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대우건설이 인천시 부평구 부개동 지하철 1호선 부개역 인근에 인천 부개역 푸르지오 아파트(조감도) 잔여분을 특별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20~26층 1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59~163㎡형 총 1054가구로 구성된 대단지이다.

 지하철 1호선 부개역과 가깝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고속도로·경인로가 인근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부개역 푸르지오는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하는 대신 각 동의 1층을 필로티로 만들어 각종 예술작품들과 벽면에 회화작품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독특한 조경을 선보이기 위해 4명의 미술작가를 초빙해 이 단지에 맞는 조형물과 그림 등을 제작해 설치했다”며 “5개로 나눠진 단지 내 테마공원은 작품별로 고유의 의미나 이야기를 담아 입주민들이 추억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고 설명했다.

 주민편의시설인 UZ센터에는 실내 수영장과 휘트니스클럽·실내골프연습장·도서관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이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이마트와 홈플러스·현대백화점·순천향대부천병원·부평구청·등기소 등이 있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부개서초·부평동중·부평여중·부개고·부흥고 등 교육시설도 가까워 자녀들의 통학도 쉽다.

 이번 잔여분 특별분양에서는 계약금 정액제, 선납할인, 발코니 무상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분양사무소는 단지 내 상가에 있다. 분양문의 032-329-8777.

함종선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