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제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참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오는 04월 07일(목)일부터 10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2004년 11회부터 꾸준하게 유아교육전에 참가하고 있는 한솔교육은 신기한 한글나라를 비롯해 30여 종의 교육프로그램 및 인기 전집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실제 제품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 전시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전시관 관람객들은 제품 상담뿐 아니라 교육 상담까지 받을 수 있고 행사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솔교육은 전시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1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샌드펀치백,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영어명작 20클래식, 12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옛이야기 그림책을 증정한다.

또한 신기한한글나라는 탄생 2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로 한글나라(나) 본품 구매시, 창작동화 콜렉션 10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시장에서는 20여년간의 한글나라의 역사와 제품을 체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한편 한솔교육의 인기 단행본 브랜드인 한솔수북은 120여 종의 어린이 책을 30 ~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전시관 앞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는 현재 KBS에서 방영, 뮤지컬로 탄생한 구름빵을 3D 입체 애니매이션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책읽기 캠페인 Zone에서는 15분 책읽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책읽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임산부를 비롯해 영유아, 미취학 아동 학부모를 위한 국내 최대의 유아교육 관련 전시회로서 지난 23회 약 9만여명이 관람했으며 올해에는 10만명 이상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솔교육 전시관 및 제품에 대한 문의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1185) 또는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로 하면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