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을 위한 기숙교육환경을 완성하다 '광주종로기숙학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종로는 서울의 한 지명이지만, 언제부터인가‘종로’하면‘우수한 학생들이 공부하는 집단’이란 의미로 일류대학 예비교의 대명사가 되었다. 1965년에 설립된 종로학원은 시작부터 지금까지 수준 높은 강사와 학생들이 함께 해온 입시의 장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종로학원이 만든 기숙학원 중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광주종로학원'이 2011년 신축확장 이전을 완료해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환경 시설을 갖추게 되었다. 46년 전통의 명문대 합격 산실인 종로학원은 서울 4개, 수도권 4개, 광역시 3개 등 전국11개의 학원을 운영중이다. 그 중 경기도 광주지역의 광주종로학원은 개원 6년이 된 지금 확장 이전하여 최고의 기숙교육환경을 완성하였다.,

이번 신축 확장에 대해광주종로학원 이강복 대표는 “이번사업은 단순한 건물리모델링 개념이 아니라, 그간 축적해 온 명문대 진학 학원으로서의 운영노하우를 총 동원하여 최고의 교육가치를 실현하는 전국유일무이의 기숙학원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2011년 최고 중점 사업의 하나로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광주종로학원 신축 확장으로 인해 광주종기숙학원을 선택하는 학생들은 타 학원보다 앞서는 선진적인환경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됐다.

■ 문의전화 : 031-761-1881
■ 홈페이지 : www.jongroedu.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