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다이어트를 통해 몸짱과 건강을 되찾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다시 역마살(?) 끼는 계절이 돌아 왔다. ‘가을 하늘은 높고 말은 살 찐다.’는 시기를 힘겹게 넘겼는데, 모든 신경세포가 움츠러드는 추운 계절인 겨울을 맞이하면서 다시 살이 찌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나태해지려는 마음을 다잡고 확실히 완벽한 몸매로 자리잡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피트니스로 발길을 옮기고 있다.

이 중, 최고의 트레이너로 구성된 피트니스가 새로이 생겨나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배우 겸 무술감독으로 활약 중인 임세호씨는 국내 스타급 퍼스널트레이너와 함께 JMG 엔터테이먼트를 설립하여 한남동에 위치한 노블바디 피트니트센터를 운영중에 있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노블바디(www.noblebody.co.kr)는 용산에 위치한 곳으로써, 최첨단 장비 및 기구를 통한 웨이트 트레이닝 시설을갖추었으며 그 외에도 유산소룸, GX룸 및 실내 골프 연습장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여기서 주목할 점은 일반 피트니트센터처럼 개인에 의한 운영이 아니라는 점이다.
국내 내노라 하는 스타급 퍼스널 트레이너인 황철순, 이진희,장유진 과 임세호 대표가 한곳에 모여 만든 피트니스라는 것이다.

임세호 대표는 연예인으로 유니버스 코리아 한국대표 선발전 휘트니스 모델 부문 5위 수상 경력을, 황철순 트레이너는 마이애미 유니버스 월드대회 동양인 스포츠 모델부문 3위와 휘트니스코리아 스포츠모델 1위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또한, 이진희 트레이너는 보디빌더로써 2010유니버스 보디빌딩 세계대회 65kg급 체급 1위와 머슬마니아 세계 보디빌딩 프로카드를 획득하였고, 장유진 트레이너 또한 각종 국내 피규어 1위, 미스 비키니 1위를 차지하였다.

이처럼 각종 세계 대회에서 입상한 선수들이 노블바디 피트니스에서 트레이너로 활약하면서 몸꽝에서 몸짱으로 변신을 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꿈을 이뤄줄 예정이다.

이어 노블바디 임세호 대표는 ‘비만 등 각종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지는 요즘, 많은 사람들의 비만 재활 치료와 더불어 유니버스 스포츠 모델 선수를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도 보다 나은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멋진 몸을 만들어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노블바디 1기 체험단을 모집 중에 있으며, 11월 30일 까지 총 40명을 모집할 예정이
다. 3개월 코스로 몸짱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가장 완성도 높은 몸을 만드신 분에
게 소정의 상금과 과 VVIP회원권(12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도 새롭게 만들어 내부시설과 트레이너들을 소개하고 상담문의도 받고 있다.

출처 : 노블바디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