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양의 보석’ 달콤한 핑크빛 유혹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클럽메드만의 차별화된 허니문 패키지와 프로그램은 여느 몰디브 리조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하면서 가장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허니문 여행지를 결정하는 일이다. 일생 최고의 순간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은 것은 모든 예비 신혼부부의 꿈이다.

꿈의 여행지 몰디브로 떠나는 허니문

남들과 다른 특별한 허니문을 계획하는 사람들은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꼼꼼히 살펴보자.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가 있는 카니 섬은 말레 공항에서 20km 정도 거리에 있으며,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 2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새로운 럭셔리 리조트 ‘5T럭셔리 스페이스’

지난 8월 몰디브 카니 리조트 내부에는 5성급을 의미하는 5T럭셔리 스페이스가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 리조트보다 더 고급스럽고 오붓한 5T럭셔리 스페이스는 벌써 신혼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T럭셔리 스페이스는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해진 워터 방갈로 객실뿐 아니라, 프라이빗 비치와 풀장 그리고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품위 있고 럭셔리한 허니문을 경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 허니문 패키지에는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포함된다. 왕복항공권,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 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는 물론 매일 저녁 서커스, 패션쇼, 댄스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길 수 있다.

알뜰한 신혼여행은 클럽메드와 함께

클럽메드는 몰디브 카니 리조트 내 5성급(5T) 럭셔리 스페이스 오픈을 기념해 ‘몰디브 카니 리조트 전세기 패키지’를 11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대한항공을 이용한 상품으로 매주 일요일, 인천공항에서 오전 9시 출발하는 5박6일 일정이다. 수페리어룸 4박의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289만원, 5성급 럭셔리 스페이스 내 라군 스위트는 4박에 425만원이며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적립 가능하다.

‘5성급 럭셔리 스페이스 론칭 스페셜 패키지’는 수페리어룸에서의 2박과 함께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라군 스위트에서의 2박으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전용 라운지를 이용하는 특혜를 누릴 수 있다. 또 스파 우선 예약권, 무료 샴페인 이용 등의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한편 클럽메드코리아에서는 출발 30일 전 4박 이상 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는 클럽메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와 더불어 1박 무료, 3박 이상 예약하는 커플에게는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허니문 조기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커플 스파 마사지, 커플 사진 촬영권, 허니무너들을 위한 특별선물, 스페셜 룸 데코레이션 등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1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