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ODA 교육그룹, 본사 지원 많은 영어 사관학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PAGODA 교육그룹은 1969년 2월 설립해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영어 교육 대표 브랜드 기업이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 도전을 사랑하는 기업’을 모토로 현재 파고다는 성인 외국어 교육의 메카인 파고다 어학원, 월간 가이드 포스트, 1:1 영어회화 전문학원 다이렉트 잉글리시, 온라인 학습 npagoda.com, 도서출판 Wit&Wisdom, 파고다 어학원 주니어를 통해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외국어 전문 교육기관으로 성장해 왔다.

특히 파고다 어학원 주니어는 2000년 PAGODA Junior 프로그램 연구소 설립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세분화된 주니어 전문 프로그램을 개발해 왔다. 체계적인 대화기술을 가르치는 정규 과정에는 PPC(초등 영재 과정), PIC(중등 지적 심화 과정), PSC(고등 전문 과정) 및 TEST-PREP 등의 코스가 있고, TOEFL 및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전문 과정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박경실(왼쪽 사진) 회장은 파고다 어학원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전문강사와 글로벌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파고다 주니어는 읽기·듣기·말하기·쓰기 4가지 영역을 영역별 전문 강사가 집중 분석·평가·지도하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입시 준비는 물론 논리적으로 말하고 쓸 수 있는 순수 영어 실력 향상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화정·은평 파고다주니어 손덕만 원장은 “가맹을 선택할 당시 파고다의 교육 철학인 ‘끊임없는 도전’에 큰 호감이 갔으며 지금도 투명 경영과 고객의 기쁨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경영철학에 만족하고 있다. 본사의 파트별 연구 인력들이 유기적으로 가맹점을 지원해 주고 있고, 온라인 사업부와 출판사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전문적인 학원 경영을 가능하도록 해준다”며 PAGODA 교육그룹 가맹 정책의 장점을 설명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