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메모] ㈜오뚜기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5면

◆㈜오뚜기는 기름에 안 튀긴 컵누들 2종과 기스면.김치소면 등 모두 네 종류의 면 제품을 내놓았다. 컵누들은 100% 전분으로 면을 만들었고 다양한 원료로 부드러운 국물맛을 냈으며, 기스면.김치소면은 급속 냉동건조해 부드러운 면발이 그대로 살아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850원.

◆커피.차 쇼핑몰 코코비아(www.cocobia.co.kr)는 '복건 대홍포 우롱차'를 선보였다. 중국 우롱차의 최고 산지로 꼽히는 푸젠(福建)성에서 기른 찻잎으로 만들었다. 50g 23만원.

◆공기정화제 업체 ㈜차프코는 천연물질로 만든 가습액 '피톤 차프'(900㎖.1만2000원)를 출시했다. 물로 희석해 일반 가습기에 넣거나 분무기로 뿌리면 실내공기를 정화하고 산림 향이 나 집중력을 높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약국이나 홈 페이지(www.chafko.com)에서 살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베이비 아인슈타인 신나는 숫자놀이'를 선보였다. 아기들이 일상 생활에서 접하게 되는 사과.컵.과자 등 친숙한 사물로 숫자 개념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2만2000원. 문의 02-3443-0245.

◆듀오백코리아(www.duoback.co.kr)는 어린이용 인체공학 의자 '듀오백 키즈'를 출시했다. 등받이의 깊이가 자유자재로 조절되기 때문에 어린이 몸에 맞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4만원 대. 문의 1588-2501.

◆온라인 쇼핑몰 디앤샵은 '명함.청첩장몰'(ecard21.daum.net)을 열었다.2300종의 명함이나 청접장을 온라인으로 직접 고를 수 있다. 청첩장은 장당 최저 377원,명함은 장당 최저 75원선이다. 최소 20장부터 소량 주문도 가능하다. 31일까지 명함을 주문하는 사람에게 명함을 한 통을 더 준다.

◆㈜두산의 글래스.크리스탈 전문 브랜드 파카(PARKA)는 생활자기 '파카젠'을 내놓았다. 분청토.옹기토.산청토 등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통 도자기의 멋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4인 기준 40개 한 세트가 홈쇼핑 판매가로 14만9000원.

◆파코라반은 목과 머리를 보호할 수 있는 목보호대가 장착된 어린이용 카시트 '에코카시트'를 선보였다.엉덩이 부분에 시트와 보조방석이 있어 푹신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소비자가 26만원.파코라반베이비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 해피랜드CS(www.happyland.co.kr)에서 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