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이 절실한 여자들이 하는 말말말

중앙일보

입력

조인스닷컴과 한국엘러간이 공동 진행하는 "Breast Health & Beauty" 2월 핑크 미션이 진행 중이다. "Breast Health & Beauty" 캠페인은 매월 여성의 가슴 건강과 미용을 위해서 다양한 미션 주제를 갖고 여성들이 자유롭게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다.

지난 12월, 1월이 여성의 가슴 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가슴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면, 2월 핑크 미션은 이색적으로 평소 말 못했던 가슴과 관련된 여성들의 고민을 끌어낼 예정이다.

"불현듯 가슴성형 시술이 절실하다고 느낄 때"라는 주제에 맞춰 실질적으로 여성들이 가슴때문에 어떠한 고민을 하고 있는지 이색적인 결과가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여자라면 한번쯤 가슴성형 시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가장 결정적으로 시술을 결심하게 만드는 이유를 선택하여 자신의 의견을 남기는 미션이다.

캠페인 가슴성형 자문의 이홍기 원장은 가슴 성형으로 내원하는 여성들의 상담결과에 비추어 총 6개의 사연을 공개했다. ▲ 웨딩, 면접 등 내 인생 최대의 대소사를 앞두고 ▲ 빈약하거나 너무 큰 가슴 등 컴플렉스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 수술은 무섭지만, 한듯 안 한듯 티안나는 변화를 경험하고 싶을 때 ▲ 연예인들의 섹시하고 아름다운 가슴이 너무 예뻐보일 때 ▲ 결혼, 출산 후 소원해지는 부부관계를 회복하고 싶을 때 ▲ 회사동료 또는 주변지인이 가슴성형 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았을 때 ▲ 기타 등으로 이 중 1개를 선택하고 자신이 선택한 이유를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지난 2010년 1월에는 '가슴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라는 핑크 미션으로 평소 아리송했던 가슴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올리면 캠페인 자문의가 진실을 알려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총 6명이 1월 미션 수상자의 영예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은 바 있다.

2월 핑크미션에 참여한 박영례(ID=mm3301)씨는 "누구한테도 말 못하는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어 스트레스도 풀린다.", "여자들은 죽는날까지 아름다워지고 젊어지고 싶다."라고 가슴성형 시술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털어 놓았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하는 핑크 미션은 "Breast Health & Beauty" 캠페인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 2월 핑크미션 바로가기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