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news] 여주 세라지오 CC, 창립회원 100명 모집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여주 세라지오 CC, 창립회원 100명 모집

자연의 품에 안긴 듯 주변 경관과 잘 어울리는 골프장에서의 라운드는 대다수 골퍼가 꿈꾸는 것이다. 내년 6월 오픈 예정인 여주 세라지오 컨트리클럽 또한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지형을 최대 강점으로 내세운다. 여주군 여주읍 오금리 30만 평 부지에 조성 중인 이 골프장은 18홀 회원제로 10월에 시범 라운드를 할 예정이다. 총회원은 390명으로 현재 창립회원 100명을 모집 중이다. 031-887-8700.


더플레이스의 수납기능 더한 사각 테이블

심플한 실루엣의 사각 테이블은 집안 어디든 두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토털 리빙 브랜드 더플레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프레임 스퀘어 테이블’은 이런 점에서 활용도가 높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광택 나는 라커로 마무리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견고한 느낌을 더한 점도 눈에 띈다. 밑부분엔 수납 공간도 있어 실용성 부분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아디다스, UCL 파이널 패키지 내놔

5월 27일 로마에서 열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현장에서 응원할 수는 없어도 기념 운동화를 신고 기분은 내볼 수 있다. 스포츠 브랜드 아이다스가 선보인 ‘2009 UCL 기념 라인’을 통해서다. 결승전을 기념해 제작된 이 라인은 UCL 결승 공인구 ‘피날레 로마’, 모던하고 가벼운 최첨단 축구화 ‘F50.9 튜닛’, 슛 동작 시 무게중심이 발의 앞쪽으로 쏠리게끔 돼 있어 강력한 슈팅이 가능한 ‘프레데터 파워스워브’, 캥거루 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아디퓨어2’(왼쪽부터)로 구성돼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