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구축 5배 감소, 거친 표면의 텍스처드 브레스트 임플란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일년 사이 사용량 2배 증가, 32%의 유방성형 환자들에게 시술
시술 후 임플란트의 회전 및 이동 줄어


보톡스로 유명한 미국 앨러간사의 내트렐(Natrelle™) 브레스트 임플란트 국내 유통업체인 ㈜써포메디는 최근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춘계학술대회 컴파니 세션에 참가, 텍스처드(Textured) 브레스트 임플란트의 장점에 대해 발표했다.

텍스처드 브레스트 임플란트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스무스(Smooth) 실리콘 브레스트 임플란트와 동일하나, 임플란트의 겉 표면이 거칠다.

해외 유명 의사들의 논문 발표 자료에 따르면, 텍스처드 임플란트는 스무스에 비해, 구형구축 발생율을 5배나 감소시킨다. 거친 표현 안쪽 틈으로 살이 자라나 임플란트를 고정시켜줌으로, 시술 후 임플란트가 몸 속에서 회전하거나 위치 이동이 되어 가슴 모양이 변하는 것을 줄여준다. 그 외에도 시술 후 가슴 마사지가 필요 없어 환자와 의사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써포메디 서영훈 본부장은, 내부 자료에 따르면 일년 사이 텍스처드 브레스트 임플란트의 판매량이 2배 증가했으며, 현재 실리콘 브레스트 임플란트 삽입 시술을 받는 환자의 32%가 텍스처드 임플란트로 시술되고 있다고 말했다.

BK동양 성형외과 박성수 원장은, "최근 국내에서 유방 성형으로 유명한 의사들이 각종 학회를 통해 텍스처드 브레스트 임플란트에 대한 이점을 발표하고 있으며, 본인도 지난해 국내 400여명의 성형외과 의사가 참석한 (주)써포메디, 앨러간 주최 라이브 워크샵에서 가슴모양유지와 부드러운 촉감을 위해 텍스처드 임플란트를 환자에게 시술했다"고 한다. 하지만 사람의 얼굴이 제각기 다르듯, 가슴 상태 또한 개개인 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유방 성형 전 담당의와 상담을 통해 환자에게 적합한 임플란트를 선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자료출처: 써포메디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