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 감독은 "완벽한 영화 작품을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영상 이미지를 떠올리며 끊임없이 고뇌하는 모습이 이번 CF에 그대로 반영됐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앞서 파브의 광고 모델로 축구황제 펠레, 지휘자 카라얀, 디자이너 카스텔 바작 등을 기용한 바 있다.
이현상 기자
임 감독은 "완벽한 영화 작품을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영상 이미지를 떠올리며 끊임없이 고뇌하는 모습이 이번 CF에 그대로 반영됐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앞서 파브의 광고 모델로 축구황제 펠레, 지휘자 카라얀, 디자이너 카스텔 바작 등을 기용한 바 있다.
이현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