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오리-정형돈 “부부됐어요”…설특집 방송

중앙일보

입력


“즐거운 설 연휴 사오리가 있잖아요!”

사오리가 정형돈과 함께 싱글 연예인들의 가상 부부대결을 펼친다.

사오리와 정형돈은 남녀 연예인이 커플을 이뤄 부부라는 가정하에 게임을 하는 MBC 설특집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부로 출연, 알렉스-장윤정, 크라운J-서인영, 홍경민-솔비 등의 연예인 커플과 함께 흥겨운 게임을 펼친다.

대학 졸업을 앞두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서는 사오리는 이번 설특집 방송을 통해 깜찍한 말투와 톡톡 튀는 입담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또 이경규와 문지애 아나운서가 MC를 맡은 MBC ‘운수대통 가위바위보’(7일 오전 9시 25분)는 사오리를 비롯해 슈, 이계인, 붐 등이 출연해 가위바위보 대결을 펼친다.

또한 8일 오후 4시 반에 방송되는 SBS ‘속담 동의보감’은 사오리, 하하, 신지, 양희은, 박현빈 등의 인기스타들이 출연해 건강관련 상식을 퀴즈로 풀어보며 그밖에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MBC ‘TV 특종 놀라운세상’ 등에도 출연,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할 각오다.

사오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 연휴에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해 KBS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와 말투로 인기를 얻은 사오리 또한 새해 각오는 남다르다.

사오리는 “작년은 절대 잊을 수 없는 한 해였다”며 “올해는 여러가지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더욱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계획이다. 모두에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2월말 음반 발매를 앞둔 사오리는 막바지 작업에 바쁜 스케줄을 보내며 깜짝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고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