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비보이들과 크리스마스 이브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라마다 서울 호텔은 2007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All I Want For Christmas” 행사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저녁 6시 30분부터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B-boy팀의 예술적이고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혼성 외국인으로 구성된 브라스(Brass) 밴드의 흥겨운 재즈(Jazz) 공연을 통해 라마다 서울과 고객들이 하나되는 화합된 장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의 공연을 맡은 B-boy 팀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댄스 대회인
“BATTLE OF THE YEAR 2002”에서 아시아 최초로 우승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연주뿐만 아니라 행사 진행까지 맡아 그들만의 위트와 재치로 더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그리고 혼성 외국인 브라스 밴드는 세계 각국의 음악 축제에 초청되어 다양한 장르의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고 팀 멤버 전원이 서울 팝스 오케스트라에 소속되어 활동 중일 정도로 음악적 실력이 뛰어나다. 이번 행사에도 다양한 레퍼토리를 통해 공연의 즐거움을 연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오프닝 퀴즈와 레크레이션, 행운권 추첨 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고 이에 따른 라마다 서울 호텔 객실 이용권, 뷔페 식사권, 사우나 이용권, 와인 그리고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특별히 준비한 바닷가재와 안심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5가지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 오감이 만족되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파티가 될 것이다.

2007년의 크리스마스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맞이해보자.

* 행사 가격은 1인 기준 60,000원(VAT포함)
* 문의전화: 02) 6202-2003
* 홈페이지: www.ramadaseoul.co.kr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